본문 바로가기
Info

다이렉트결혼준비 박씨네우리옷 신랑신부 한복상담

by DKOFI 2020. 3. 13.
728x90

안녕하세요!

다이렉트웨딩 혼수상담 진행한 후기 남겨볼까 합니다.

결혼준비 이거저거 하면서 오늘은 혼수 중에서도 한복 상담한 후기를 남겨 결혼 준비하시는 분들께 정보공유

해드릴까 해요~

요즘에는 폐백을 안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시고.. 생략을 많이 하시더라구요!

연회장에서 어른들께나 손님들께 인사드리 때도 드레스나 정장입으시고 진행하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거 같아요~

저희는 폐백을 진행하기로 해서 한복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맞춤보다는 한복대여가 여러모로 효율적일꺼 같아 한복 대여로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우선 다이렉트박람회에 방문해서 박씨네 우리옷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담 진행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아서 5-10분 정도 기다리다가 상담 진행했어요~!!

상담을 진행해주셨던 분이 우선 한복 맞춤을 진행할껀지 대여를 진행할껀지 물어봐주셨고 저희가 대여로 상담 진행해달라고 요청했어요~

상담하시는 분도 대여를 강력히 추천해주시더라구요ㅋㅋㅋ 맞춤을 추천해주실만도 한데.. 신랑신부를 먼저 생각해주시는 것 같아 우선 믿음이 너무나 갔습니다!!! 상담진행 해주셨던 분 강력추천 드립니다. 친절하시기도하고

저희는 본식 때만 대여를 할꺼라.. 본식 날짜 확인해주시고 일정을 자세히 말씀해주셨어요.

본식 2달 전쯤 한복을 보면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2달 전쯤 예약 전화주고 매장방문해서 한복 고르면 된다고요

가격적인 부분도 많이 중요했는데.. 저희는 한복에 큰 돈을 쓸 생각은 없었어요 ㅠㅠㅠ

가격적인 혜택 너무 좋게 주셨습니다. 정말 대만족이었어요ㅋㅋㅋㅋㅋ

가격적으로 메리트 있는데다 캐쉬백도 되니 정말 괜찮았습니다!

매장방문하면 많은 종류의 한복 있다고 하셔서 방문해서 입어보면 너무 좋을듯합니다!

혹시 견적 궁금하신 분 계시면 댓글에 메일 남겨주세요!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다이렉트결혼준비는 비동인플래너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곳으로

결혼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혼준비 하신다면 다이렉트결혼준비 와 함께하세요.

** 첫 가입시 추천인코드에 valio 입력하시면 30,000포인트 받으실 수 있습니다:)


300x25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