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nfo

드레스투어후기: '브라이스영' 웨딩가운 및 속옷, 속바지

by DKOFI 2020. 4. 14.
728x90

안녕하세요! 즐거운 토요일이예요~!

오늘 하늘이 엄청 파랗고 좋은 날씨였는데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그래도 아직은 바람이 차더라구요!

일교차가 크니 결혼 준비하시느라 투어다니시는 예신예랑분들 건강 챙기세요.

저희는 11월 본식을 준비하고 있는 예랑예신이예요. 저희도 결혼준비하며 드레스 투어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브라이스영' 투어 후기 중 웨딩가운 및 속옷, 속바지 관련하여 포스팅 남길께요.

드레스 피팅하기 전 우선 예신님께서는 웨딩브라와 속바지 입으시고 그 위에 웨딩가운을 걸치시게 됩니다.

그리고 웨딩가운 및 속옷, 속바지 모두 브라이드영 피팅룸 안에 모두 준비되어 있어요.


브라이드영의 웨딩가운이예요. 이렇게 옷걸이에 잘 걸려 있습니다.

보들보들한 느낌의 가운이었는데요. 드레스 투어 3곳 갔었는데 드레스 투어 간 곳 중에 브라이드영 웨딩가운이 젤 편하고 이쁘고 좋았어요!! 상태가 엄청 좋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깨끗하게 잘 관리되고 있는거 같았어요.

드레스피팅을 보통 3-4벌 가량 하시는데 계속 드레스를 입고 벗고 하셔야 하기 때문에 가운을 걸치셔야 드레스 입고 벗을 때 편리하고 빠르더라구요! 드레스 벗을 때 예신님 부끄러우실 수 있으니 피팅 도와주시는 분께서 가운으로 계속 가려주세요~! 배려를 참 많이 해주시더라구요.


그리고 화장대 한 쪽 끝에 이렇게 웨딩브라와 속바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상태는 깨끗하고 괜찮았습니다. 혹시라도 준비되어 있는 웨딩브라와 속바지 입는다는 것에 민감하신 예신님께서는개인적으로 준비해가시는 것도 좋은 방법일듯 합니다. 그렇지 않은 예신님께서는 그냥 저처럼 준비되어 있는 웨딩브라 착용하시면 준비해갈 필요없고 좋아요!

웨딩브라 같은 경우는 끈이 없는 형태이고요, 속바지는 웨딩가운과 같은 재질인거 같았어요. 보들보들한 느낌의..

이렇게 드레스 피팅 전 웨딩브라와, 속바지 갈아입으시고 웨딩가운까지 걸치시면 곧 드레스 피팅을 시작하게 된답니다! 예신님들 모두모두 드레스피팅 이쁘게 하세요^^


다이렉트결혼준비는 비동인플래너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곳으로

결혼비용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결혼준비 하신다면 다이렉트결혼준비 와 함께하세요.


300x250

댓글